Linggo, Marso 6, 2011

캐주얼·정장에도 어울리는 '쁘띠 주얼리'로

올겨울유행 액세서리살펴보기

스타일러스의 커플링 트라이 위시
연말과 새해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에게 액세서리를 선물하고 싶다면 어떤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을까? 올겨울에는 작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목걸이나 귀고리 같은 이른바 쁘띠 주얼리가 특히 인기다. 쁘띠 주얼리는 유행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 캐주얼과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박하선 스타일러스 by골든듀 디자인팀 부장은"쁘띠 주얼리는 화려하지 않지만 단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포인트 액세서리로 알맞다"면서 "여성스러운 의상은 물론 심플한 캐주얼 룩이나 커리어우먼 룩을 즐겨 입는 여성에게도 어울린다"고 귀띔한다.

연인이 함께 착용하는 커플링의 경우는 화이트·옐로·핑크 골드 등 다양한 색상이 조화를 이룬 섬세한 디자인의 반지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해 선물로는 행운을 기원하는 모티브 장식의 액세서리를 고르면 기억에 남는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올해는 브랜드 별로 행운을 상징하는 다양한 형태의 목걸이 펜던트, 팔찌와 같은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위) 스타일러스의 썸 목걸이 컬렉션 / (아래) 스타일러스의 피스·럭·페더 팔찌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타일러스의 경우,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트라이위시 커플링과 트로이메라이 커플링을 제안한다. 컬러 큐빅이 세팅된 사랑, 믿음, 서약을 상징하는 3가지 색상의 밴드가 하나의 반지를 이뤄 세련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금전운, 연애운과 같은 새해소망과 염원을 담은 팔찌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천사 날개 2개가 만나면 하트 모양이 완성되는 페더(깃털) 커플 팔찌,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을 모티브로 한 럭 팔찌, 평화를 상징한 피스 팔찌 등은 디자인이 심플해 남녀 모두의 선물로 알맞다. 토끼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특별한 선물로는 고풍스러운 느낌의 밀랍 도장에 토끼 모티브를 새겨넣은 럭키 래빗 팔찌를 들 수 있다.

Walang komento:

Mag-post ng isang Komento